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에어프라이어]집에 꼭 하나씩 있어야 할 필수아이템 - 최고의 주방기구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해드려요

집에 꼭 하나씩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 - 최고의 주방기구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해드려요

 

 

 

다들 에어프라이어 사용하시나요?

우리집은 제가 두 번째 에어프라이어를 살만큼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입니다

첫 번째는 그냥 호기심에 한번 써보자 해서 아주 작은 사이즈로 사용하다가 다시 구입할 때는 8리터짜리로 구입했어요 ㅎㅎ

식구는 두식구밖에 안되는데 주방기구들이 하나하나 다 필요한거 아시죠 ~~~^^

 

 

 

 

 

닭도 한마리 들어갈 것 같고 ~~

암튼 넉넉해서 이제 핫도그 데워 먹얼때 하나씩 안 넣어도 된답니다

사이즈 보이시나요?

처음 구입할때 사이즈는 큰걸 사는게 좋아요 쓰다보면 아쉬워집니다

 

 

 

 

블랙 타이탄 칼라에 세련미가 뿜뿜 ~~~ ㅎㅎ

주방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적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버튼식 다이얼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구요 매끄럽게 돌아가서 정말 편해요

소음은 살짝 있는데. . . 그 정도의 소음은 기계를 작동하는데 나야 정상 아닌가요 ㅎㅎㅎ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공기로 데우기 때문에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데우는 것보다 훨씬 칼로리가 낮아요

특히 명절때 부침개~~

예전에는 식으면 프라이팬에 기름을 다시 두르고 데워먹어야 돼서 먹으면서도 찜찜했는데 이제는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데워먹으니까 쪼끔 죄책감이 덜합니다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는 손잡이도 분리가 되어 세척하기도 편해요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이 세척이 조금 불편하긴 하거든요 근데 이건 톡 튀어나온 손잡이를 떼었다 붙었다 할 수 있어서 그나마 편합니다

 

 

 

 

그래도 더 편한게 있다고 해서 폭풍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용 실리콘 그릇이 있더라구요

종이호일도 있긴 한데 종이도 한번 쓰고 버리면 낭비도 되고 또...

음각으로 된 홈이 없어서 기름이 빠지지 않을꺼 같아 저는 종이호일은 사지 않았습니다

움푹 들어간 부분이 있어야만 기름이 쭉 빠질수 있으니까요

빵 같은거 살짝 구워먹기에는 종이호일도 괜찮을꺼 같네요 ^^

 

 

 

 

에어프라이어로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저는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특히 혼자 사는 사람들은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도 구워먹을수 있어요

식당 혼자가기 그렇잖아요

혼자가서 2인분을 먹을수도 없구요

그럴땐 에어프라이어에 삼겹살을 구워먹어 보세요

아주 바삭하게 기름기 쪽 빼고 잘구워서 거의 냄새 없이 먹을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에어프라이어로 데운 핫도그 사진하나 투척할게요 ㅎㅎ

방금 데운 핫도그입니다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

제가 쓰기에 부족함이 없어서 추천드려요

 

추운 날씨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보내는 오늘 되세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