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노트북 ASUS ]실용성 높은 노트북 ASUS X509JA - BQ138 구매해서 6개월 정도 쓰고 있는데 가성비 대비 훌륭해요

실용성 높은 노트북 ASUS X509JA - BQ138 구매해서 6개월 정도 쓰고 있는데 가성비 대비 훌륭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6개월 전에 구입한 실용성 높은 노트북 ASUS X509JA에 관하여 포스팅해보렵니다 ㅎㅎ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 남편 컴퓨터 빌려서 하려니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데스크탑은 꼭 하기 위해서 책상에 앉아야 하는데 난 티비도 켜놓고 슬쩍슬쩍 보면서 조금 쉬면서 하고 싶은데 데스크탑은 여러모로 불편했어요

근데 제가 컴퓨터를 잘 못해서 ㅠㅠ 제가 쓸만한걸 추천해 달라고 남편에게 얘기했어요

 

 

남편은 컴퓨터를 조립해서 쓰는 사람이라 나와 달리 컴퓨터 사양이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저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컬러와 디자인 브랜드... ㅋㅋ

워낙 화이트를 좋아해서 화이트에 삼성 꺼 얇은 걸로 사고 싶었는데 남편한테 핀잔 먹고 노트북 쇼핑을 남편에게 맡겼더니 남편이 ASUS X509JA - BQ138 을 골라줬습니다

동영상 강의 듣고 인터넷 서핑이나 하는 정도라서 또 높은 사양은 필요하지 않다고 이 정도면 괜찮다고 했습니다

가격도 정말 흡족했어요 ㅎㅎ

 

 

실버 색깔이고 15인치입니다

어차피 가지고 다니는 용도도 아니고 집에서만 쓸거라 좀 무겁더라도 화면이 커야 좋다고 생각했어요

사이즈도 크고 이 정도면 디자인도 괜찮습니다 

실버도 블랙보다는 좋아요 ㅋㅋㅋ

컴퓨터 잘하는 사람은 이 글 보면 너무 어이가 없겠죠 ㅜ ㅜ 

 

 

 

위 표는 제가 구입한 노트북 사양입니다 

남편은 그냥 이대로 써도 되지만 메모리가 4기가여서 속도가 느려지는 불편함이 있을 거라고 했어요 

그래서 삼성 8기가 램을 추가로 장착했어요

 

 

 

남편이 노트북 뒤판을 뜯더니

추가 메모리를 장착했어요 

새로 산 노트북 망가뜨리는 건 아닌지 너무 걱정이 됐어요 

난 이런 거 뜯으면 큰일 나는 줄 아는데.. ㅠ

 

 

 

바뀐 거 보이시나요?

제 노트북은 4기가에서 12기가가 됐어요

메모리는 사람의 머릿속 기억공간에 해당되는 것으로 크기가 크면 클수록 CPU가 좀 더 효율적으롤 일할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해 준다고 하네요

 

 

 

컬러가 실버니까 키보드는 그레이색 ~!

키보드도 부드럽고 간격도 좋아요 

 

 

 

 

다양한 좋은 기능이 있어 6개월 정도 써본 제 생각으로는 간단한 강의 듣거나 인터넷 서핑,

특히 블로그 쓰기에는 더이상 훌륭한 노트북은 굳이 필요 없을 거 같습니다 ㅎㅎ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6개월 전에는 노트북을 구매하고 구매업체 댓굴후기 쓰면 사은품을 줬어요

저도 간단하게 후기 쓰고 받았네요

노트북 쿨러 ~~

각도도 조절되고 시원해서 장시간 써서 열날때 시원하게 바람 쏘여줄수 있어서 사은품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조하시고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어떠한 대가성 후기가 아님을 밝혀드려요

 

 

아쉬운 마음에 핑크색으로 깔을 맞춰서 카카오프렌즈로 장만했어요

보기에도 이뻐야 손이 많이 가고 블로그도 열심히 쓸거 같아서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은 것처럼 ~~~^^

 

♥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