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안마의자]홈힐링의자,안마의자 바디프랜드로 허리디스크와 어깨가 편해졌어요

홈힐링의자,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로 허리디스크와 어깨가 편해졌어요

 

 

 

 

오늘은 제가 1년째 사용하고 있는 바디프랜드 펜텀2 브레인에 대하여 리뷰해 볼게요

저는 안마의자를 구매하기 전에 다른 브랜드샵도 많이 가보고 직접 앉아보고 체험해봤어요

장윤정이 광고하는 안마의자도 가보고 LG에도 가보고~~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저는 바디프랜드가 좀 괜찮더라구요

 

 

 

 

정식명칭은 바디프랜드 펜텀2 브레인 입니다

저는 샵에서 체험은 해보고 홈쇼핑이 가격적으로 좋은거 같아서 구매는 홈쇼핑에서 반은 일시불로 현금납부,반은 렌탈로 구입했습니다

할부가 너무 긴것도 지겹고 AS문제 때문에 어느정도의 렌탈이 있어야 좋겠다는 남편 생각으로 반반구매하게 되었어요

진심으로 제가 구매해서 1년이상 사용한 제품으로 댓가성 후기가 아닙니다 ㅎㅎ

 

 

 

 

저는 담요를 깔고 사용합니다

시원한데 조금 아플수도 있어서 조심하는 차원이예요

다른 브랜드꺼는 시원하지가 않아서 그냥 좀 간질간질하다고 해야하나요

느낌은 좋지만 시원하게 주무르고 두들기는 느낌은 받을수 없었어요 ㅜ ㅜ

근데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는 정말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시원해요

제가 허리디스크가 있는데 좀 허리가 아픈 날은 3일정도 아침저녁으로 허리집중 마사지를 받으면 굳이 병원 가지 않고도 나아요

또, 어깨나 목이 아플때도 마찬가지로 며칠 마사지 해주면 가볍게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발부분인데요 로보트 같지 않나요 ㅎㅎ

사이즈도 거대해서 집안에서 함부로 위치 바꾸기도 힘들답니다

처음 설치할때 위치를 잘 잡아서 설치를 해야합니다

 

 

 

리모컨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면요

자동모드와 수동모드가 있는데 자동모드는 이미 내장되어 있는 프로그램에 따라 마사지가 진행이 되도록 16가지의 기능이 있어요

되게 요긴하게 쓰고 있는 기능 중 하나는 스트레칭인데요

정말 팔다리가 쭉쭉 늘어나서 너무너무 시원해요

브레인 마사지는 음악도 나오는데요
마음까지 힐링받을수 있는 음성으로 편안하게 해주는 모드도 있어요

 

수동모드는 내가 원하는 부위만 따로 받을수 있게 되어 있어

가끔 손을 자유롭게 쓰고 싶을땐 자동모드보다 수동모드가 좋아요

팔까지 주물럭주물럭 마사지를 받게 되면 핸드폰을 못보니까요 ㅎㅎ

요놈의 핸드폰 중독 ~~!!! ㅋㅋㅋ

 

1년 넘게 쓰고 있지만 그닥 불편한 점은 아직 없는거 같아요

울집으로 놀러온 손님들도 마사지 한번 받아보면 완전 감탄해요

자기집에 다른 브랜드꺼 안마의자가 있어도 확실히 다르다고 감탄하네요

내가 만든건 아니지만 괜히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홈힐링의자, 안마의자, 건강한 삶, 내몸에 투자를 원한다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상업적인 지원이나 목적없이 블루죠아의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