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들

[강아지사료]방광결석으로 처방사료 Hills Urinary u/d 먹이고 있어요

방광결석으로 처방사료 Hills Urinary u/d 먹이고 있어요

 

오늘은 우리 강아지 말티즈 자랑좀 하려구요

루디는 10살 남자애기인데요

2키로밖에 안되는 마르고 쪼그만 소형 강아지입니다

루디는 방광결석으로 수술을 3번이나 하게 됐어요

처음에는 전혀 모르고 애가 너무 아파해서 병원에 갔더니 돌이 가득하다고 지금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해서 얼떨결에 했고

두번째는 이사와서 마땅한 병원을 찾지 못해 펫샵 수준의 병원에서 검사를 했다가

돌팔이 의사,장비도 없고 볼줄도 모르는 의사였어요 ㅠ ㅠ

그래서 한달에 한번 검사를 했지만 세달만에 또 돌이 쌓여서 수술을 하게 됐어요 ㅜㅜㅜ

그리고 실력있는 의사와 대학병원급의 장비가 있는 병원을 수소문해서 다닌지 4년만에 또 수술을 했어요

선생님이 돌이 위험한 위치에 있지않고 커지지도 않고 있으니 되도록 수술을 하지 않게 약으로 관리해보자 했는데

어느날 그 돌이 요도를 막아 울 루디가 쉬를 못해서 정말 그날 울루디 죽는줄 알았어요 흑흑

 

가격도 점점 오르네요 3.85키로에 59000원입니다

몇년전에는 5만원이였는데... 55000원,  59000원..

원산지는 미국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성분을 잘 참조해 보시라고 올려드려요

저는 이런거 잘 안보고 수의사 선생님이 먹이라고 하는거 먹이는 편이예요

 

 

사료 알갱이는 큰편이예요 그래도 작은 알갱이는 넘기다가 걸릴수가 있어서 걱정스러운데 이건

아예 크니까 오도독 오도독 잘 씹어먹어용  ㅎㅎㅎ

잘 먹으면 됐죠

냄새도 좀 별루긴 해요 ㅋㅋㅋ

 

오늘은 루디를 집중적으로 다루어봤어요

다음에는 요크셔테리어 루야를 기대해주세요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