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교소개

[광교대학로]우리동네 광교에 함박눈이 왔어요

우리동네 광교에 함박눈이 왔어요


오늘 눈이 많이 오는 날이네요
2021년 1월 6일
올겨울 들어서 진짜 눈다운 눈발이 날리네요

눈보라가 심하게 치네요 이런광경은 진짜 오랜만인거 같아요 ㅎㅎ

 




지금은 영하 10도입니다
집콕이라 그 추위를 완전히 느낄수는 없지만 엄청 추울꺼 같아요
창문만 살짝 열어봥도 조금은 느낄수 있어요

눈이 오니 이뿌긴 합니다 ㅋㅋ

#함박눈 #추운겨울
#이쁜하얀눈
#동화마을 #광교까페거리
#광교대학로 #경기대입구
#신분당선 #광교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