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교소개

[광교해물찜]마라도 해물찜,아구찜 먹었어요 마라도 해물찜,아구찜 먹었어요

광교에 생긴지 꽤 됐는데 이제서야 가보네요
어제저녁에 갔는데 눈이 펑펑 내렸어요

집에 가져가려고 기다리면서 메뉴판 한컷 ㅋ
요즘 얼마전부터 할인을 하고 있어요
남편과 둘이 먹으려고 해물찜 중 29900 원에 가져왔는데 원래는 49000 원이었더라구요
코로나 종식때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니 다른것들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슬프게도 해물찜을 다 먹은후에 사진 찍는게 생각이 나서 비쥬얼 좋은 음식 사진이 없네요 흑흑 
막걸리에 먹었더니 어찌나 맛있는지 금방 없어지네요 ㅜ
대~자리는 너무 많을꺼 같구 ㅎㅎ
담에 다른거 먹어봐야겠습니다